


오늘도 평안하신가요?

기본적으로 만인에게 부드럽고 상냥한, 소위 말하는 좋은 성격의 소유자. 좋은 교육을 받고 자란 교양있는 아가씨라는 티가 난다.
항상 웃는 얼굴로 지내며 둥근 성격탓에 주변 사람들과의 사이도 좋으며, 평판 또한 나쁘지 않다.
말투 하나하나에서 여유가 배어나오며, 나른하고 느긋한 분위기로 대화하는 상대를 편안하게 해주기도 한다.
대화를 나눌 때는 상대의 이야기를 먼저 듣고 대화를 하는 경향이 있어 다른 사람들의 상담을 들어주거나 하는 일이 잦은 편.
본인이 그 역할을 자청하기도 함. 대화 상대를 가리진 않는다.
학원생활에도 충실하며 학원의 규칙에서 벗어나는 일 또한 하지 않기에 타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는 학생. 교사들의 애정도 받고 있다. 허나 신체적 불편함으로 타 학생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일이 종종 있어 귀찮다고 생각하는 학생도 가끔 있는 편.
겉으로 보이는 것은 전부까지는 아니어도 꾸며낸 성격에 가깝다. 성정이 마냥 순하고 바르지만은 않다. 학원의 규칙에 따르는 것은 마녀전설 때문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사실은 상당한 괴짜. 사람들이 자신의 손 안에서 굴러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화가 나곤 함. 이럴 때는 보통 물건을 부수는 편이지만, 학원 내에선 그럴 수 없어 답답해하고 있다.



* 마이노우미 가문의 외동딸로서 조부님의 사랑을 잔뜩 받으며 자라고 있다. 부모님들은 국내외로 일을 다니시기 때문에 실질적으론 조부님과 집사, 그리고 메이드들이 돌봐주는 편. 집사와 메이드들도 전부 가족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서로서로 굉장히 사이가 좋다. 마론의 부모님이 자리를 자주 비우시기 때문에 거의 가문의 안주인 격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평판이 좋은 아가씨이기 때문에 집안 내에서도 신뢰받고 있다. 가문을 떠나있어도 신뢰는 여전하다.
* 학원 내에서 굉장히 우수한 성적, 좋은 성격 등으로 마이노우미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중학생활 또한 세이메이 학원에서 보냄.
* 현재 학원에 남아서 마지막 학년을 대비하는 선행학습을 하고 있으며 간혹 남아있는 학생들과 같이 공부하기도 한다.
* 눈이 굉장히 나쁘다. 안경으로 해결되는 수준이 아니며, 거의 실명 수준. 평범한 일같은 것들은 본인이 해결하지만 하지 못하는 일은 종종 타 학생들에게 도움을 구하곤 한다.
* 홍차부의 회장. 자주 티타임을 가지지만 유령 회원이 많다.
* 저녁에는 가끔 등불을 들고 기숙사나 학원을 산책한다.
* 소지품 전부에 세이메이 학원을 상징하는 문장이 새겨져 있다. 약간 낡은 것도 존재함.
* 마이노우미 가문이 대대로 세이메이 학원의 졸업생이기 때문에 마녀와 마법의 존재를 믿는다. 가장 영향을 준 건 조부님. 클라라가 단순한 후원자로 치부되는 것을 싫어하나, 티를 내진 않는다. 어떤 반응이 돌아올 것인지를 알기 때문에. 학원에 남은 이유는 클라라의 초상화 탓. 클라라를 만나고 싶다고 간절히 바라고 있음. 수업 시간이 아니거나 기숙사 통금 시간이 되기 전, 항상 클라라의 초상화를 보러 간다. 티나지 않게. 눈이 안 좋은 것은 사실이나,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는 수준은 아니다. 전부 클라라를 실제로 보기 전까지 시력을 보존해두는 것. 이 정도가 되면 사랑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다.
* 눈은 안광없는 흑안.




[사네히라 코하네] 홍차부의 일원. 가끔 같이 티타임을 가지곤 한다. 코하네가 홍차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 내심 기뻐하고 있다.
[와카오시 메구미] 같은 홍차부. 티타임을 가질 때마다 메구미에게 공부를 알려주고 있다. 겹치는 강의 뿐 아니라 이런저런 것들도. 그래서인지 메구미와의 티타임을 꽤나 좋아하고 있다.
[카시와바라 미나토] 홍차부 관련 일로 자주 학생회에 들리게 되었는데, 이 일을 미나토가 종종 담당해주었기에 가끔 대화도 나누고 하는 사이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