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런 옛날 전설은 말고, 좀 더 재미있는 얘기를 해 봐요….

상냥하고 친절해 보이는 모습과는 다르게 무미건조하다는 느낌을 떨칠 수가 없다. 사회의 통념적 도덕, 질서에서 한 치도 어긋나지 않는 사람. 잘 만들어진 인형 같은 느낌이다.

 

평소의 대화는 온건하고 가끔 가볍게 장난을 칠 때도 있지만, 한 번씩 의표를 찌르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할 때가 있다.

 

기본적으로는 성실한 생활을 하는 모범생이다.

친절하고 상냥해 보이는 표정이나 얼굴은 전부 대외용 얼굴. 속은 검고 웃는 낯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은근하게 막말을 퍼붓는다. 일상생활의 모든 일에 있어 예외라는 항목을 인정하지 않으며 법률과 사회적 통념, 이성만으로 모든 것을 생각하고 있다. 전후관계를 따지는 것이 뚜렷하고 신랄한 어투. 사람들과 의도적으로 거리를 두며 이에 관성적으로 사람들을 관찰하는 태도가 몸에 배어 있다.

 

  사소한 정이나 의리에 휩쓸리지 않으며 비과학적인 것은 전부 믿지 않는다. 정석적인 엘리트. 그 중에서도 오컬트는 딱 질색이다.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자존심도 자존감도 하늘을 찌른다. 다른 사람을 낮잡아보는 오만이 성격 기저에 깔려 있다. 가까이 하기에는 꺼려지는 부류의 사람.

와카오지(若王子) 라는 성씨와 어울리는 아름다운 얼굴. 선이 섬세한 왕자님 인상이다.

 

와카오지 재벌의 후계자답게 제왕학이라고 묶여서 불리우는 모든 학문들에 익숙하다. 학교의 엘리트. 성적은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다.

학생회에 소속되어 있다. 학원의 대소사에 관여하며, 똑부러지면서 냉정침착한 태도로 일을 해내곤 한다. 여러 모로 준비된 임원이라는 느낌을 준다.

 

친구들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존댓말을 사용한다. 특히 누나인 메구미에게는 깍듯한 경어를 쓴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누나. 아버지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어머니는 사고로 돌아가셨다.

 

누나를 정말로 많이 아낀다. 본가에는 학업 핑계를 댔지만, 사실은 집에 돌아가지 않는 누나를 따라 학원에 남은 것이다.

아주 어릴 때 아버지가 어머니를 죽였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되었다. 사고사로 위장된 어머니의 죽음의 진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어머니를 죽인 살인자 주제에 단지 죽은 아내를 닮았다는 이유로 메구미에게 노골적인 폭언을 내뱉곤 하는 자신의 아버지를 죽이고 싶어할 정도로 증오한다. 하지만 아직은 와카오지 가문의 재산도, 후계자라는 자신의 지위도 굳건하지 않다는 생각 때문에 아버지의 비위를 맞춰 가며 적당히 처신하며 지낼 뿐이다. 별개로, 세이토의 아버지는 유능한 그를 상당히 신뢰하고 있는 눈치다.

누나인 메구미를 사랑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성애적인 감정이라기보다는 연민, 그리고 숭배에 가깝다. 누나를 지옥 같은 와카오지 가문으로부터 지켜 줄 사람은 자기 자신 뿐이라고 생각한다. 머리속엔 오로지 가여운 누나에 대한 생각들과 수치스러운 가문에 대한 복수심 뿐이다. 자기 자신을 철인으로 갈고 닦는 이유도 결국은 그것으로 귀결된다. 자신이 결국 메구미를 구원하는 메시아가 될 것이고, 그 구원자 역할에 적격인 사람도 자기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꿈에 젖어 있다.

[와카오지 메구미] 연년생 누나

[아사쿠라 소네토] 같은 방을 쓰는 룸메이트. 격이 맞는 상대라고 생각해 같이 다니고 있다. 혼자 있을 때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활동을 함께한다.

[카시와바라 미나토] 사무적인 능력을 서로 인정하고 있는 학생회 동료.

​[타카야나기 렌카] 같은 수업을 듣는 악우. 렌카와 누나의 착취적인 관계를 알고 있기 때문에 렌카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

Unknown Track - Unknown Artist
00:00 / 00:00
bottom of page